선불로 미리 사용한 통신요금이나 연체요금을 안 갚으면, 더 이상 돈을 빌려줄 수가 없다는 정책입니다.



컬쳐랜드, 해피머니, 도서문화상품권 등과 같은 온라인 상품권을 거래 즉시 현금화 해 드리고… 더 보기 »상품권 소액결제로 현금 마련, 상품권 매매/매입 전문

휴대폰 소액결제란 것은 신용카드나 계좌번호 입력 없이도 모바일 기기를 이용해 주민등록번호로 본인 인증만 하면 결제가 이루어지는 시스템 입니다. 결제한 금액에 대해서는 익월 통신 요금에 비용이 청구 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휴대폰 소액 대출처럼 복잡한 심사과정이나 신용등급에 대한 평가 없이 바로 현금을 구할 수 있기 때문에 급하게 돈이 필요한 분들이나 신용불량에 걸리신 분들이 자주 사용하던 방법이었습니다.

일반 오프라인 매장이야 결제를 하면 카드사 홈페이지나 영수증을 통해서 어디에서 사용을 했는지 확인이 가능한데 간편결제나 핸드폰 소액 결제를 하게되면 사용한 업체명이 아닌 결제 대행사의 이름만이 찍히는 경우가 대부분이죠.

두번째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수수료 사기 수법은 예전 웹하드 자동결제 사기 수법처럼 이용약관 등 장문의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수수료 차감 내용을 정확히 확인할 수 없도록 하여 사기 수법입니다.

휴대폰 소액 결제는 지금 당장 현금이나 카드가 없더라도 소액결제 대행사에서 제공하는 한도를 이용하여 물건을 구매하거나 모바일 결제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있고 미납 금액만 없으면 누구나 손쉽게 현금화가 가능하고, 결제 금액은 익월 통신요금에 포함(합산)되어서 결제가 됩니다.

그렇다면 왜 사람들은 콘텐츠이용료와 정보이용료를 다르게 부르는 것일까요?

미납 없는 고객님의 경우 결제시스템을 이용하시려면 에러창에 나와있는 다날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처리가 가능합니다.

휴대폰 결제를 한번도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 (스미스피싱 방지를 위해 통신사와 결제 대행사에서 고객 보완이 설정될 수 있다.)

더불어 휴대폰 소액 결제는 신용카드나 일반 대출 상품과 다르게 하루만 연체되어도 한 달 치 이자분을 납부해야 합니다.

-결제가 가능한 한도 금액은 통신사, 결제대행사, 결제 시도한 사이트 별 상이할 수 있으니 자세한 한도 관련 문의는 결제대행사로 문의 해보셔야 합니다.

따라서 주민등록번호 입력이 되지 않으면 결제가 되지 않으므로 법인 명의 휴대폰은 결제가 불가 합니다.

핸드폰 소액결제 사이트를 아세요? 핸드폰 소액결제 사이트는 핸드폰 소액결제를 현금으로 교환해주는 소액결제 현금 곳입니다. 핸드폰 소액결제로 원스토어나 구글플레이에서 상품권이나 정보이용료를 결제하시잖아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